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결제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대표 관리자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주문결제 방법은 카드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결제대금 예치제, 핸드폰 결제 가상 계좌 방법이 있습니다.


1. 신용카드 결제 
신용카드 결제 시 최소 금액은 1,000원입니다. 할부는 50,000원 이상부터 가능하며 할부 수수료는 해당 카드사의 수수료가 적용 됩니다. 
카드 결제를 하실 때는 회원님의 안전을 위해 카드번호와 비밀번호에 대한 주의를 부탁 드립니다.


2. 실시간 계좌이체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시는 경우 계좌이체를 통한 입금이 가능하시며, 계좌이체 확인 후 물건이 배송됩니다. 
이 때,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을 동일하게 해주셔야 빠른 입금확인 처리가 됩니다. 입금 계좌는 다음과 같습니다. 
※ 기업은행 / 010-069715-01019 (예금주 : 거화스포츠(거화))


3. 무통장 입금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이 확인 된 후 물건이 배송됩니다. 7일 이내 입금이 이루어지지 않을 시 주문은 자동 취소되며, 복구되지 않으니 이 점 양해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 시 입금자명에 정확한 이름을 기입하여 주셔야 입금 확인이 정확하게 처리됩니다.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입금 확인에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으니, 가급적 동일한 이름으로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업은행 / 010-069715-01019 (예금주 : 거화스포츠(거화))


4. 결제대금 예치제(에스크로)
에스크로로 구매하실 경우 반드시 국민은행 인터넷 뱅킹을 사용해 주셔야 하며 입금시 입금 금액과 구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넣으셔야 합니다.


5. 핸드폰 결제
결제 후 핸드폰 요금청구서에는 ‘소액결제’로 표시됩니다.


6. 가상 계좌
입금은행을 선택 후 [결제하기] 클릭 시 1회용 계좌가 생성되며, 생성된 계좌로 입금하시면, 바로 입금확인 처리가됩니다. 
단, 1회용 계좌(가상계좌) 입금시, 은행/이름/금액이 꼭 일치해야 입금 확인됩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SEARCH
검색